EBS 만점왕 단원평가 전과목 초등 3-1(2020), EBS한국교육방송공사

 


반가워요 여러분!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의 베스트 상품을 소개합니다

 


 

원래 도착일은 2월 1일(토)입니다.
그들은 어제 도착했어요. 배송이 빨라서 좋았어요.

철조망으로 둘러싸여 안전하고 온전합니다.
깨끗하게 처리했군요.
첫 번째 부분은 각 과목의 요약입니다.
그 후에는 과목별 단위평가가 단위당 2회 실시됩니다.
마지막 부분은 각 과목에 대한 서술형 시험이었어요.
시험 전에, 저는 그것이 도움이 되기를 원했기 때문에 그것을 샀습니다.

 

3학년 1학기가 거의 끝나가요.
나는 단위 평가에서 만점을 주문했어요.
배달이 좀 느려요.ᅲᅲ

저는 우등생들을 없애곤 했어요.
생각보다 어렵네요.
EBS 영상을 보면서 공개하면 그녀에게 더 도움이 될까 해서요.
주문할게요.
생각보다 좋은 것 같아요.
국어, 사회, 과학, 수학입니다.
아주 철저한 핵심 배치가 되어 있습니다.
마지막 페이지에 답안지가 따로 있어서 좋네요.

리뷰에 사진이 없습니다.
내용이 없어서 가져갔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간단한 코어 정리, EBS에서 동강도를 가지고 있고, ~^^입니다.

 

최근에 온라인에서 개학을 하느라 바빴는데, 그들도 이것이 필요해요.우리 아이는 빨리 학교에 가고 싶어 해요.저는 제 아이들과 같은 마음입니다.나는 당신이 빨리 학교에 갔으면 좋겠어요.아이들을 키우면서 EBS 워크북을 사는 건 처음이에요.교과서와 관련된 내용이라 교육 프로그램을 보면서 공부할 수 있어서 좋아요.~우리 아이도 열심히 했으면 좋았을 텐데요.~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학교에 안 가서 샀어요. 그는 아직 배우지 않았기 때문에 풀기 어렵다고 말합니다.앞에 정리되어 있어서 잘 보고 있어요.

 


 

▶EBS 만점왕 단원평가 전과목 초등 3-1(2020), EBS한국교육방송공사

정말 끝판왕인 것 같아요!

 

 

이런 비슷한 상품도 있어요

 

2020/06/30 - [육아] - [생생정보] [현대백화점][헤지스키즈] 여아 플라키키 피케 카라 반팔 원피스 (HQM33NJ71M... - 헤지스키즈원피스

2020/06/30 - [패션잡화] - [생생후기] 투투삭스 여성용 강력 논슬립 페이크삭스 화이트 3켤레 + 베이지 3켤레 + 블랙 2켤레 ... - 여자페이크삭스

2020/06/30 - [육아] - [생생정보] [타티네쇼콜라]TC)G7로지내의 TNIMXS379 - 타티네쇼콜라

2020/06/30 - [패션의류] - [생생후기] 롤리핏 서포트 스포츠 브라탑 - 스포츠브라

2020/06/30 - [육아] - [생생후기] 나인에프엑스 키즈용 FX-4 래쉬가드 9부팬츠 상하세트 - 주니어레쉬가드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너무나 행복할 것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