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백산수 500ml, 80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뭔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날이에요

 

정말 놓치고 싶지 않은 상품을 소개할게요

 


 

싸게 샀어요.‼️

하루에 2리터의 물을 혼자 마시는 것 같아서, 방에서 정수기까지 왔다 갔다 하는 게 싫어서 샀어요!
베란다 밖에 두면 냉장고에 있는 것처럼 시원해서 저렴한 가격에 만족해요!! 한번 먹어보고 마음에 들면 다시 살게요! 물도 제품에 따라 맛있습니다. 다른 제품들은 비린내가 나서 못 마시지만 더 마실게요.

백두산 청정정원 산림보호구역 내두촌에서 뿜어져 나오는 청정수입니다.
몸의 수분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하루에 1.5리터의 물을 마셔야 한다고 합니다.몸뿐만 아니라 피부에도 수분 충전이 필수입니다!
백산수는 건강한 실리카 성분이 많이 함유된 건강하고 안전한 물이라는 것이 더욱 믿음직스럽습니다. 꾸준히 마시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생수보다 조금 비싸요.
안 사서 처음 샀어요.
로켓배송이니 칼배송입니다.
찌그러지거나 찌그러지지 않고 깨끗하게 전달되었습니다.
어떠세요?

1.맛; 2.맛입니다.
생수 맛이 이곳저곳 있다는 말씀이시군요.
운동을 하면서 매일 4개씩 먹었어요.
브랜드마다 맛이 조금씩 다릅니다.
느낄 수 있어요.
백산수는 다른 생수보다 부드럽습니다.
마치 삶은 물을 한 번 마시는 것 같아요.
첫 번째 맛은 매우 부드럽고 마지막 맛은 약간 달아요.
목에 걸리지 않고 움직이기 쉽습니다.
전체적으로 부드러우면서도 배부르게 느껴집니다.
(개인적으로) H입니다.

2.물병입니다.
뚜껑을 열면, 일부 제품들은... . . . . .
물병 입구에서 플라스틱 냄새가 나요.
뚜껑이 거칠게 마감되어 입에 닿았을 때요.
기분을 상하게 하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이 제품은 그런 게 별로 없어요.
비싸서 좋은 소재로 만든 것 같아요.

가성비를 고려해서 저렴한 걸로 먹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이것도 꽤 괜찮네요.
개인적으로, 저는 물의 맛을 좋아했습니다.
나중에 싼 놈들과 교대로 해야겠어요. ㅎ

 

무더운 여름에 아빠가 출장을 가거나 외출할 때 꼭 챙겨가는 필수 아이템입니다.

평소에는 물을 많이 마시지만 무더운 여름에는 땀을 두 배로 흘리기 위해 꼭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출장이고 몸도 자주 쓰시니까 들고 다니면서 마시기 좋으니까 샀어요.

부모님과 함께 백두산에 여행을 갔을 때 백산수를 처음 보았습니다.
그 후, 부모님과 저는 그것을 자주 사용합니다.

거기서부터 저기까지 물맛이 나는 것 같아서 브랜드를 보고 사요.


백산수는 백두산 청정정원 산림보호구역 내에 천연 수원인 내두촌에서 뿜어져 나오는 깨끗한 물입니다.

백두산의 화산암 형성을 통해 오랫동안 여과된 백산수는 광물 균형, 특히 실리카가 함유된 건강한 물에 이상적입니다.

백산수는 농심이 세계적인 독일 기업의 최첨단 시설에서 직접 생산해 판매하는 안전한 물입니다.ㅎ

같은 물이 다르게 느껴진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ㅎ

 

거예요.LOL

21개월 된 제 아들은 분유를 마시지 않지만, 물을 조금 먹어서 필요해요.
저는 항상 그것을 끓이고 있어요.
제가 주로 마시는 물은 아기 물입니다.
저는 매일 컵자장을 먹어서, 가득 보관해야 해요.
갑자기 컵 짜장면에 푹 빠졌어요.
아들이 태어나면서부터 백산수에는 미네랄이 많이 들어있기 때문에 백산수를 먹어왔습니다.
냉장고에서 물이 나오면 그냥 차가운 물이에요.
상온에서는 그냥 싱거워요.
아주 맛있어요~~ 산에서 나는 약수 맛이 아니에요.
그런 맛이 나는 것 같아요.
너무 비싸지도 않고, 비위생적이지도 않습니다.
얼마 전에 양동이의 바닥에 좋은 물에 곰팡이가 피었죠?
당신은 정말로 그것이 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그런 짓을 한 엄마들은 틀림없이 놀랄 거예요.

가계의 부담 없이 여기저기 사용할 수 있는 광천수입니다.
우리집은 백산수입니다~
이름은 누앙스(Nuangs)인데, 백두산에서 온 것 같습니다.
맑고 깨끗합니다.
저는 항상 뚜껑을 열고 안을 들여다보는 습관이 있습니다.
정말 깨끗해요.
오래되면 곰팡이가 핍니다.
물을 잘 마셔요.

 


 

▶농심 백산수 500ml, 80개

정말 뽐뿌오는 상품이네요

 

 

이런 상품도 필요하지 않으세요?

 

2020/06/29 - [화장품] - [생생정보] 은율 클린앤프레시 클렌징패드&각질패드 2종 택1, 02_각질패드 - 은율패드

2020/06/29 - [식품] - [생생후기] 대한민국농수산 단마토 달콤한 스테비아 토마토 500g 방울, 1박스, 스테비아 방울... - 단마토

2020/06/29 - [패션잡화] - [생생후기] 피주얼리 순금 골드바 3.75g 24k 99.9% - 골드바

2020/06/29 - [육아] - [생생후기] 러비스돌 프리미엄 구체관절인형, 60cm, 09 클로이 - 구체관절인형

2020/06/29 - [패션잡화] - [생생정보] 파티쇼 큐빅 티아라 왕관 대 B타입, 실버, 2개 - 티아라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너무나 행복할 것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