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거본 꾸이한통 150g + 빼빼한통 오리지널맛 어포스낵 120g, 꾸이한통 150g + 빼빼한통 120g, 1세트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정말 놓치면 안되는 상품을 소개해드리려합니다.

 


 

제 아들은 그의 친구와 함께 캠핑을 가자고 초대받았습니다.
가서 공유하세요. 이것 저것 사세요.
두통 중 하나를 아기에게 보내 주세요.
빼빼로 한 그릇 드셔보세요.
바삭바삭할 줄 몰랐는데 바삭해 보일 수도 있어요.
안 돼요~~
뚜껑을 엽니다.~
맛보고 바삭하지 않아요.
옛날에 초등학교 때요...제가 초등학교 때.
예전에 가게에서 이걸 팔았었어요.
구웠는데 팬에 다시 구우면 돼요.
기름에 볶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하나를 꺼내서 구부리고 굴려주세요.
텍스처가 보이나요?
밥을 먹으면 초등학교 생각이 나요.
그 시절로 돌아가고 싶어요.저기요
노래하는 추억의 맛요~
동그란 붕어 육포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캠프에 보내는 거라 열 수가 없어요.

남편이 밤에 맥주를 마실 거라고 확신해요.~~~
-------------------
2019년 5월 18일입니다.
남편이 아침에 과자를 다 먹었어요.
없습니다.
ㅋㅋㅋ

 

아들이 건어물을 좋아해서 매번 마트에서 사고 싶지 않아요.
쿠팡에서 주문했어요.

둥글고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열면 냄새도 안 나고, 아드님은 이런 걸 많이 먹어요.
절반 이상이 사라졌습니다.^^

제가 통을 열었을 때 피카부는 냄새가 심하게 났어요.
건조 래틀 말고 세제 냄새요? 그런 냄새가 나요.
저는 그것을 닫고 거기에 놔두었습니다.
하루 만에 다시 열어보니 냄새가 나지 않았습니다.
층이 몇 개 있었어요.
바삭바삭하지 않습니다
마지막에 매운 걸 느낄 수 있었어요.

생후 28개월 된 아기인데 그냥 입에 넣었어요.
맛있게 먹었어요.

처음만 빼면 둘 다 맛있었어요.
다시 주문할 것 같아요.

 

맛있고 바삭바삭하며 입안이 건조하기로 잘 알고 있었습니다.
페퍼 한 바구니요...그냥 눅눅해요. 별로인데요.
저는 그것을 다시 굽는 시간을 갖고 싶지 않아요.
아들을 만나면 설탕과 간식을 좀 먹을 거예요.몇 개 먹고 나서요.
그리고 간도요... 심장이에요...아무 맛도 없어요.달지 않은 껌 맛이 나요.

머리가 아팠어야 했어요.
쿠이는 사진을 찍은 후 연속 먹방을 통해 절반 이상의 음식을 먹었습니다.역시 맛있어요.
깨졌지만 괜찮아요.
가루가 한 입에 집 안으로 날아들게 하지 마세요.

37개월 된 아들에게 줬더니 잘됐는지 빨아들였어요.
그는 자기 아들을 크게 침략할 뿐입니다.
거미는 가능한 한 빨리 먹습니다.

이유는 모르겠지만요...음, 그래요.

저는 연예인이었을 때 만화책 가게에서 큰 말린 파일피쉬를 먹으며 아프로스낵을 먹었습니다.
지금은 이걸 통째로 사서 먹습니다.

그 안에는 큰 어항도 몇 개 없고, 안에는 정말 건조합니다.

별로 그런 기분은 안 들어요.
침샘이 별로 없어요.

이런 말씀 드려서 죄송합니다만...초등학교 때 그 조커요?비슷한가 봐요.
초등학교가 아니라 국민한테 갔었어요.
노인의 입입니다.

 

이것은 제 돈으로 산 리뷰입니다.

오는 길에 차 안에서 먹으라고 주문했어요. 하지만 허크의 아이들이 제게 그들을 봐달라고 해서 저는 집에서 그것들을 다 먹었어요.

바삭바삭해요. 바삭바삭하게 벗겨지는 것과는 거리가 먼 습기가 있습니다. 이가 안 좋으면 먹기가 쉽지 않을 것 같아요. ㅎ

바삭바삭하고 맛있어서 간식 마시기에 제격입니다. 많이 먹으면 질려서 못 먹으니까 적당히 먹어야 할 것 같아요.

~~~~~~~~~~~~~~~~~~~~~~~~~~~~~~~~~~~~~~~~~~~~~~~~~~~~~~~~~~~~

배불뚝이에게는 좋지만 너무 많이 먹는 것은 좋지 않으니 너무 많이 먹지 마세요.아이들은 잘 먹지만 너무 잘 먹어서 아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자신을 위해 샀는데 아이들이 더 좋아해요.

'주말 쇼핑' 상품과 쿠팡의 가격을 보고 샀어요.
마트를 보면 우리 가족은 음식이 많아요.
한 번도 구매한 적이 없는데 120g,150g이라고 적혀 있어요.
덜 부담스럽게 주문했어요.
알았어요, 그리고 마침 집에 휴가 온 애들이 있었어요.
적당한 시간 동안 먹기에 충분했습니다.

딥프라이드 피쉬 맛이에요.
누구나 다 알 수 있는 맛이에요.

빼빼로타스테스 정크 푸드를 많이 먹었어요!

두 가지 간식 모두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습니다.
어른들에게는 간단한 반찬이고, 어린이들에게는 바 스낵입니다.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뚜껑에 마개가 달려 있어 헐거워지지 않습니다.
사이즈가 느껴지지 않는 분들을 위해, 여성의 뺨으로요.
그녀가 본 것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가격이 적당한 것 같고, 여름 방학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간식으로 잘 산 것 같아요.

 


 

▶머거본 꾸이한통 150g + 빼빼한통 오리지널맛 어포스낵 120g, 꾸이한통 150g + 빼빼한통 120g, 1세트

이런건 바로 구매해야겠어요

 

 

이런 상품도 필요하지 않으세요?

 

2020/07/08 - [식품] - [생생후기] [K쇼핑][스파클 빈병 회수][대리점배송] 스파클 생수 500ml×20병×5팩 (총... - 스파클

2020/07/08 - [식품] - [생생후기] 광양매실 매실장아찌 1kg, 1개 - 매실장아찌

2020/07/08 - [식품] - [생생후기] [2시 전 주문 당일출고]곱창파는 청년들 소곱창 대창 막창 세트 소스포함, 1세트,... - 대창

2020/07/07 - [육아] - [생생정보] 바보쿠시(babocush) 바운서쿠션 - 바보쿠시

2020/07/07 - [패션의류] - [생생후기] 도씨 여성 위생 팬티 DSW2700 3p 세트 - 생리팬티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너무나 행복할 것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