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 다크로스트 캡슐커피, 140.7g, 1통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감히 최고라 말씀드릴 수 있는 상품을 소개합니다

 


 

전 한번도 어둠을 본 적이 없어요. ✡️*️⃣

대부분의 사람들은 카푸치노나 라떼를 선호합니다.

너무 어두울 것 같아서 사지 않았어요.

매번 몇 가지 다른 종류로 바꾸는 게 지겨워요.

주문했습니다.

다른 제품 리뷰에서도 썼듯이 저는 거의 에스프레소에요.

저는 술을 잘 마십니다. 저는 일리마트에게 길들여졌어요.

얼마나 강해질까요? 그리고 에서의와 함께 그것을 마셔보았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강하지 않아요.~~~

너무 무서워요.~~~

차라리 저강도의 것을 쓰겠어요.

그는 그것을 느끼는 사람이기 때문에, 저는 아마 타버린 맛이 싫을 거예요. ᅲ

진짜 홍보는 고사하고 백화점은 사라졌습니다.

구석에 있고, 1층에 예스처럼 있습니다.

그냥 앉아 있으면 안 돼요?

그것에 대한 불평입니다. 그것보다 맛이 훨씬 깨끗해요.

정상적인 논리가 10점 만점에 5점이라면 어둠은 7~8점입니다.

그래요? (GASPS) (GASPS)

아메리카노도 마셔서 6~7시 정도 어두워요.

물을 얼마나 넣느냐에 따라 다르죠?~

하지만 카푸치노나 라떼로 많은 사람들이 먹는 그런 종류입니다.

보시다시피 그런 목적에 잘 맞습니다.~~~

여름에는 시원한 얼음과 차가운 물이 여러분을 마시게 합니다.

진한 일리만 커피를 맛보실 것 같아요.~~

화상을 맛보지 못해서 다행이에요.~~~

그리고 커피 냄새가 가시지 않도록 하고 싶습니다.

옮기고 있어요. 거기엔 어리석어요(19.5cm 폭)

21명이 락댄스처럼 들어가요. 한 번에 하나씩 넣으면 할 수 있을 거예요.

제가 알기 때문에

한 번에 네 개씩 앉아요.Ⓜ️

 

맛있는 커피~ 맛있는 커피요~

편의점에서 롤케익으로~~~~ 근데 너무 달아요~

그래서 좋은 조합이에요.

 

캡슐커피기계를 받아서 유명한 일리캡슐을 먼저 주문했어요. 저는 어두운 색상을 좋아해서 라떼로 두껍고 좋은 인텐서트를 주문했어요. 역시 두툼해서 너무 맛있어요. 개봉했을 때 좋았어요. 냄새가 나지 않도록 유리병에 밀봉하겠습니다.

 

새로운 디자인입니다.~✡️

깃이 좀 들어간 당신은 젊고 트렌디해 보여요.~~

네, 별로 변한게 없어요... 옆집에 있는 네소와 비교해서요...

캡슐이 상쾌해지는 게 좋아요.~~

어두워요. 너무 어두웠어요.그동안에요~

네소의 공격적인 마케팅이 부러웠기 때문에 패키지의 변화가 기대됩니다.

왜요? 왜냐하면 커피는 말이 안되니까요.~~~

새로운 이름입니다.

미디엄은 클라시코입니다.~~~~~~~~~~~~~~~ 디카페인 데카프~~~~~~~~~~~~~~~~~~~~~~~~~~~~~~~~~~~~~~~~~~~~~~~~~~~~~~~~~~~~~~~~~~~~~~~~~~~~~~~~~~~~~~~~~~~~~~~~~~

제 말은, 어둠은 닭이 아니라고 해야 할까요?~~

어쨌든, 이것은 다크의 두 번째 구매입니다. 저는 닭고기를 마시고 있어요. 또 싱거운 것은 없나요? 나는 그것을 느낍니다.~

요즘 커피를 많이 마시고 있어서 그런가 봐요.

하지만 캡슐마다 맛이 조금씩 달라서 돌아가면서 주문했어요.

이제부터 얼음을 많이 마시겠습니다. 곧 여름이 오니까 당분간은 어두운 소비가 많을 것 같아요.

저는 에소나 아이스 아메만 마셔요.~~

제일 깨끗해요.저는 인스턴트 믹스커피도 좋아하지만, 한 잔 마시고 나면 입이 마르고 찬물을 마십니다.

요즘은 말이 되네요. 제가 폴바에서 가져온 것 중 이 두 가지를 번갈아 가져가세요.

재미있는 것은 다른 브랜드의 술은 못 마시지만, 끊을 수는 없다는 것입니다.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게 있어요. 그리고 거의 비슷합니다.

그래서 오랫동안 술만 마시면 질리지 않아요.

일리 캡슐을 버릴 때마다 환경을 오염시키나요?

하지만 재활용을 위해 버리면 막히고, 일반 쓰레기로 버리면 환경을 오염시킵니다.다른 사람들처럼 재활용 프로그램을 만들지 않나요?

그냥 좀 쉬어 주세요. 일리...

이번에 사물함을 바꿨어요.~~~~ 사실은 예스용입니다. 저도 이거 놓치고 있어요...라지 사이즈로 구매했는데, 일리캡슐 21개가 충분히 들어있습니다.예쁘네요~~~~~~~~~~~~네이트 ~~~✡️

뒤에 있는 유리 용기는 시리얼 용기로 사용됩니다.

맛있는 커피를 마시고 싶으시다면, 기계를 자주 청소해 주세요.~~~

글쎄요, 달리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항상 구매하는 상품이고, 여름에만 진한 커피만 마실 거예요.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이스노 1위~~~요.

아침에 일어나면 믹스커피 한 잔 주세요.

식사 후 에소잔입니다.

중간에 간 콩 한 잔~~~~~~~~~~~~~~~~~~~~~~~~~~~~~~~~~~~~~~~~~~~~~~~~~~~~~~~~~~~~~~

그런데 지금은 아이스 커피밖에 안 됐어요.^^

일리에 어두운 걸 먹으면 중독될 거예요.~~~~~()><<)))

아시다시피 재활용과 종량제 사이에 갈등이 있습니다. 캡슐을 자르고 재활용에 사용합니다.
버리려고 했어요. ᅲ

집에 도구가 있었는데 깡통따개를 찾았어요.

어떤 사람들은 재활용과 재활용을 위해 이것들을 사용합니다.

전혀 작동이 안 돼서 그냥 집에 있기가 힘들어요.
잘랐어요, 하지만...전문 도구를 사용할 수 없었어요.

그래서 캡슐에 들어있는 커피를 꺼내보니 탬핑이 많이 되어 있었고, 양은 꽤 괜찮았습니다.<

이것이 기계의 적절한 기압과 강한 탬핑을 하는 이유이다. 좋은 커피가 당신에게 어울려요.
일리만의 고급 맛처럼 보이네요~~~

그래도 자르고 재활용하는 게 기분이 나아졌는데 손이 불편해요.
좀 쉬어야겠어요.ᅲ(°° ͜ ʖ ͡ °°)입니다.

어서 어둠의 깊고 고급스러운 맛에 동참해 주세요. ᄏ✡️

 


 

▶일리 다크로스트 캡슐커피, 140.7g, 1통

이거 하나면 모두가 부러워할 것 같아요

 

 

이런 비슷한 상품도 있어요

 

2020/07/01 - [패션잡화] - [생생후기] 파티쇼 큐빅 티아라 왕관 중 + 대 세트 B타입, 실버, 1세트 - 왕관

2020/07/01 - [패션잡화] - [생생후기] 롸잇나우 무지꺽임 벙거지 버킷햇 - 여름버킷햇

2020/07/01 - [식품] - [생생정보] 오일라라 노첼라라 피티드 올리브절임, 190g, 1개 - 절임류

2020/07/01 - [패션잡화] - [생생정보] 레스포색 보스턴백 블랙 미디움 위켄더 7184 5982 - 레스포삭위켄더

2020/07/01 - [식품] - [생생후기] 하림 프로라인 치킨너겟, 1kg, 1개 - 치킨너겟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너무나 행복할 것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