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반찬연구소 시골반찬 4종 세트, 오이지무침 + 검은콩조림 + 무나물 + 꽈리멸치볶음, 1세트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뭔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날이에요

 

오늘의 베스트 상품을 소개합니다

 


 

아주 매콤하고, 무나물을 빨리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조금 흐물흐물하고 싱거워서 한 젓가락에 다 먹었어요. 나머지는 유통기한이 지난 뒤에 먹어서 열어보니 변했어요.

 

구성에도 좋고, 간에도 좋아요. 단무지를 충분히 구하기는 어렵지만, 저는 그것을 좋아해요! 포장해서 먹기 편해서 반찬이 가장 잘 배달됩니다. 하지만 저는 부족해요. 그래서 우리는 네 개의 작은 조각들을 가져다가 두 번 공유하고 있습니다.

 

맛이 깔끔해요.
보통이지만 급할 때는 주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짭짤하지 않아서 좋긴 한데, 조금 아쉬운 점이 있어요.

 

맛은 좋은데 양이 너무 적어요.
유리 용기에 들어가는 유리 용기의 절반 이상입니다.
한두 사람 입맛에 따라 한 끼, 두 끼 식사를 합니다.
비상시에는 테이블 세팅을 주문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음식이 꽤 깔끔하게 익었어요.
맛의 차이가 있어서요...
공장 생산이 아니라 반찬 가게인 것 같아요.
다음에 제가 너무 게을러서 요리할 수 없을 때 다시 주문할게요.

저는 당신에게 많은 것을 기대하지 않았어요.

멸치/무/검은콩/오이는 점점 더 오래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 가족은 4명(미취학 아동 2명)으로 일주일 동안 그것을 먹습니다.

다른 반찬도 있습니다. 만들기는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귀찮은 반찬입니다.

반찬 만드는 게 귀찮을 때 금요일 밤에 반찬을 주문해요.

전체적으로 네 가지 반찬이 모두 양념이 되어 맵습니다.

과하지도, 과하지도 않아요.

반찬가게에 가시면 4팩에 10,000원이 많이 나옵니다.

거기 가는 기름값, 시간 말이에요...너무 아까워서 이렇게 주문해요.

마트보다 훨씬 좋은 것 같아요.

멸치볶음은 딱딱하지 않아서 좋았어요.약간 매워요. 매운 음식을 못 드신다면 조심하세요. ㅎ
무나물은 너무 부드럽지도 않고 짜지도 않아서 좋았어요.
검은콩찜 : 콩이 딱딱하지도 않고 너무 짜지도 않아서 좋았어요.
오이 샐러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바삭바삭할 때는 그렇게 맵지 않아서 좋았어요.

 


 

▶집반찬연구소 시골반찬 4종 세트, 오이지무침 + 검은콩조림 + 무나물 + 꽈리멸치볶음, 1세트

이거 하나면 모두가 부러워할 것 같아요

 

 

이런 비슷한 상품도 있어요

 

2020/07/05 - [패션잡화] - [생생후기] 핀마언니네 2020 일본 스타벅스 에코백 빨강 검정 베이지 아이보리 지퍼 후크 - 스타벅스레디백

2020/07/05 - [식품] - [생생후기] 청정원 집으로 ON 불고기브라더스 마늘 떡갈비 (냉동), 400g, 1개 - 떡갈비

2020/07/05 - [패션잡화] - [생생후기] 메가온 발이 편한 기능성 쿠션 깔창 평발 스포츠 등산 군화 운동화 신발 인솔 - 여름깔창

2020/07/05 - [육아] - [생생정보] 베이비베이커리 기저귀케익 회전목마 캐슬 블루 백일 선물용, 1세트 - 아기백일선물

2020/07/05 - [패션잡화] - [생생후기] 나이키 에브리데이 쿠션 크루 3팩 양말 (SX7664-100), 화이트 - 나이키스포츠양말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너무나 행복할 것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