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씨 여성 위생 팬티 DSW2700 3p 세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너무 기분이 좋은 날이에요!

 

감히 최고라 말씀드릴 수 있는 상품을 소개합니다

 


 

위생 팬티를 처음 입어보는데, 정말 멋지고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 밤 일어날까 봐 걱정했는데 절대 일어나지 않을 것 같아 안심입니다. 하지만 어쩔 수 없지만, 여름에는 조금 땀이 날 것 같아요.

 

피부색과 검정색을 같이 입으려고 샀어요!!!
원단도 좋고 신축성도 좋습니다.
위생 팬티라서 그날 입기 좋을 것 같아요.
걱정 없이 편안하게 새를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생각했던 위생 팬티에 만족했어요.

우선 바느질도 좋고 팬티 모양과 허리 위치도 딱 맞으며 전체적인 엉덩이 느낌이 좋습니다.

햄 팬티라 엉덩이 라인이 없어 부담스럽지 않고, 안감이 고관절 윗부분에 한 번 더 덧발라 잠자는 동안이나 음식이 많은 날에는 더욱 안심할 수 있어 좋습니다.

언뜻 보기엔 위생적인 속옷이라기보다는 일반 속옷 같은 느낌입니다.

입어보고 체험해보면 알겠지만, 가격에 만족해요.

 

정말 좋은 소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믹스와 블랙을 샀어요. 검은색은 위생 팬티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잘됐네요.
방수 천으로 소리가 나지 않고 통풍이 잘 될 거예요.
마무리가 훌륭해서 오래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44대입니다.작아요. 노라인으로 입으려고 했는데 라인처럼 보이네요. 사사 후한 사이즈를 사세요.

 


 

▶도씨 여성 위생 팬티 DSW2700 3p 세트

바로 구매해야겠어요

 

 

이런 비슷한 상품도 있어요

 

2020/07/07 - [육아] - [생생정보] 꼰띠키즈 아동용 보리밴딩 반바지 - 여아반바지

2020/07/07 - [육아] - [생생정보] [갤러리아] 오르시떼(아동)[오르시떼] 여아동 베이컨 반소매 상하 80-85 - 오르시떼잠옷

2020/07/07 - [패션잡화] - [생생후기] 무지 남녀공용 메쉬캡 야구모자/군모 - 메쉬모자

2020/07/07 - [스포츠] - [생생후기] 바이맥스 18년형 샤프리 접이식 미니벨로, 핑크, 145cm - 여성자전거

2020/07/07 - [패션잡화] - [생생정보] [뉴욕명품] 루이비통 가방 M56707 세피아 이딜 스피디 보야지45 여행가방 2-WAY - 루이비통보스턴백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너무나 행복할 것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