려 헤어 쿠션, 4.0 짙은갈색, 1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뭔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날이에요

 

오늘의 베스트 상품을 소개할게요

 


 

머리카락이 가늘고 가늘어서 늘 스트레스를 받아 왔습니다.
려 헤어 쿠션을 아시는 게 너무 자신 있어요.
비누를 손에 들고 있을 때 비누로 씻는 것은 불편하지만 그만큼 불편합니다.
저는 매우 만족합니다.

 

빠른 쿠팡에서 가져와 편리하게 사용하세요.

뷰티 유튜브 추천으로 구매했어요.

제가 어렸을 때 머리숱이 많아서 그냥 뜯어서 40대가...

넘어가는 동안 앞머리를 안쪽 머리까지 헹구고, 거울을 들여다보니,

한숨 돌리기 시작했어요.

그러다가 이 제품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처음 받았을 때는 손아귀가 잘 잡혔어요.

열어보니 부드러운 쿠션이 있더군요.

여러 번 두드렸는데 쿠션에 온통 묻었어요.

그래서 헤어라인으로 가져가서 톡톡 두드리자 색이 나왔어요.

좋은 점은 땀이나 물로 얼굴을 씻지 않아도 되고, 제품 성분이 나쁘다는 것입니다.

그는 싫다고 합니다.

자주 사용하고 싶습니다.

아는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연한 색으로 키워봤는데 검은색 많이 보여요. 좀 더 먹어봐야겠어요.

 

이건 진짜예요. 남편 머리 위에 올려놓았는데 완전히 괜찮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제품은 지인이 추천해줘서 처음 샀어요.

개인적으로 불편하고 컴팩트하지 않지만 원통형, 파우치 공간 및 불룩합니다.

부분 브러쉬 커버는 허용되지 않지만, 헤어핀 끝이나 헤어 트리트먼트에서 약간 건조해 보이는 하얀 두피를 톡톡 두드려 빈 어머니의 변장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머리를 쓰다듬을 때는 일회용 장갑을 껴야 손에 닿지 않습니다. 옆구리에 티슈를 펴서 두드리듯 톡톡 두드려주면 실수하지 않습니다.

유일하게 유의할 점은 화장 후 실수로 이마에 묻었을 경우 클렌징 티슈로 닦아내고 다시 화장을 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집에 가시면 바로 샴푸를 하셔야 합니다.

-두피 질환은 없으신가요? -

개인적으로 제 얼굴 피부는 아기 피부처럼 얇고 예민합니다.‥

보통 두피는 수시로 데워지는데 강한 스프레이로 뿌리면 빨강이나 좁은 여드름이 납니다.

집에 와서 바로 샴푸를 할 때 이 제품에는 이상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가끔은요

너무 지치거나 아프면 물티슈로 부드럽게 닦아내거나 하루 뒤 샴푸로 닦아내면 됩니다...

두피가 빨갛고 군데군데 가려워요.

한두 번 보고 경험해 본 후에요...

귀국 후 샴푸로 손가락 바닥을 부드럽고 부드럽게 문질러 씻어냅니다.

제 경우엔, 아주 드물어요... 제 피부와 두피가 너무 민감해서요...

정상적인 두피 상태에서는 일어나지 않겠죠?

하지만 어떤 것이라도... 두피의 모공을 막아버리기 때문에 그날 위생적으로 사용하고 샴푸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려 헤어 쿠션, 4.0 짙은갈색, 1개

너무나 좋은 상품이에요

 

 

이런 비슷한 상품도 있어요

 

2020/07/09 - [스포츠] - [생생정보] 여름 반팔 태극복 면마 무술연습 남 쿵푸 린넨 미디움 태극권복 퍼포먼스 의상 - 여름검도복

2020/07/09 - [화장품] - [생생정보] 헤라 옴므 스페셜 2종 기획세트 남성 스킨 로션 무료배송, 1세트, 스킨125ml... - 헤라남자스킨로션

2020/07/09 - [스포츠] - [생생정보] 패기앤코 여성 긴바지 NTP 2000 스포츠 2019 FW 여자 배드민턴 탁구 바지 NT... - 탁구바지

2020/07/09 - [화장품] - [생생후기] 루나 픽서 파우더팩트 5.5g, 화이트, 1개 - 파우더

2020/07/09 - [화장품] - [생생후기] 아이오페 UV쉴드 선프로텍터 XP SPF50+PA++++ 60ml + 아모레퍼시픽 기초... - 아이오페선크림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너무나 행복할 것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