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스코 에이씨지 ACG 식물성 공캡슐 0호 500mg 백색 약 500개, 1팩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의 베스트 상품을 소개합니다

 


 

고양이 키우는 집사입니다,

냥이가 13살이라 각종 약을 많이 먹는데 약 한번 먹이는것도 어려운데

하루에 몇번을 먹이려니 너무 힘들더라구요.

한알에 몰아서 먹이려고 구매했습니다!

500mg 짜리라 500원짜리 동전보다 살짝 작은크기고

한번에 안만들고 한알씩 만들어 먹이는데

작은 화장품용 깔때기로 넣어서 만드니까 안흘리고 잘 넣어지고 좋네요!!

사진은 포장온거 꺼내니 관심갖는 2개월 아가냥이예요~

지퍼팩에 포장이 되어있어서 보관하기도 좋아요~

 

빠른 배송 식물성이라 더 믿음이 가는 공캡슐 좋습니다.

 

국내산 인줄알았는데 아니어서 좀 찜찜하네요
강황가루 넣어먹으려고 구입했어요

 

★타스코 식물성 공캡슐 500개입 구매 후기★

최근 코로나 때문에 늘어나는 몸무게 때문에 ㅠㅠ 다이어트 녹차 카테킨 약을 먹기시작했는데요.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녹차 카테킨 약이 너무 써서,, 아무리 물을 많이 타도 가시지 않는 쓰린 맛이 있었습니다 ㅠㅠ (첨부터 살찌지 말걸..)
그래서 끙끙대며 약을 꾸역꾸역 물에 타서 마시던중 (넘나 괴로운것..), 지인이 공캡슐에 약을 타서 먹으면 쉽게 먹을 수 있다고 해서 구매를 해봤습니다.

식물성 다이어트약을 먹는 만큼 식물성 캡슐을 주문해서 사용했는데요! 결과는 넘나 만족입니다~ 저는 직접 가루를 캡슐에 넣어서 사용했는데, 크기가 조금 컸지만, 그만큼 가루를 쉽게 충진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색소가 없어서 더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ㅎㅎ

식물성 캡슐이 인습에도 더 좋다고 해서 사용했는데요~ 어쨌든 배송도 무료이고 수량도 적정하고 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공캡슐이 필요할진 모르겠으나 필요하면 또 주문할게요~ 감사합니다!

★★★★★ 별 5개짜리 제품입니다~~~~~
제가 최근 뉴스에서 백신없는 코로나를 이겨내려면 자가면역이 좋아야 한다는 말을 듣고 면역력 증진에 좋은 강황가루랑 유산균을 좀 먹기 시작했는데~ 다 분말이라 먹기가 곤욕스럽더라구요 ㅠㅠㅠㅠㅠ 근데 이렇게 공캡슐에다가 직접 넣어서 먹으니깐 먹기도 편하고 ㅎㅎㅎㅎ 저희 가족은 다 이렇게 잘 먹고 있답니다! 최고에요 게다가 빠른 배송과 꼼꼼한 포장까지bb 잘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타스코 에이씨지 ACG 식물성 공캡슐 0호 500mg 백색 약 500개, 1팩

너무나 좋은 상품이에요

 

 

다른 추천할만한 상품이에요

 

2020/06/16 - [건강] - [생생정보] 신정덴탈마스크 식약처인증 덴탈마스크 50매, 1박스, 50개 - 신정덴탈마스크

2020/06/16 - [건강] - [생생후기] 바디럽 퓨어썸 세면대용 수도꼭지, 1개 - 퓨어썸샤워기

2020/06/16 - [건강] - [생생정보] (수입LP) Boney M. - Take The Heat Off Me (1975), 단품 - the1975lp

2020/06/16 - [건강] - [생생정보] 국내배송 귀멸의칼날 피규어 카마도 네즈코 15CM 굿즈 - 귀멸의칼날피규어

2020/06/16 - [건강] - [생생정보] 톡톡팬시 컬러 떡메모지 파스텔 6종 세트, 혼합 색상, 1세트 - 떡메모지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너무나 행복할 것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