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 네스프레소호환 캡슐커피 포르테 수량별구성 캡슐/더치/티백>>캡슐커피, 57g, 50개

 


반가워요 여러분!

 

오늘은 뭔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날이에요

 

오늘 엄선한 상품을 소개합니다

 


 

라떼 최적 캡슐입니다.

저는 포르테 캡슐이 들어간 라떼가 제일 좋아요.

 

S 제품을 처음 샀어요.
일리 제품에서 가장 강한 제품, 즉 가장 강한 제품입니다.
똑같아요.
커피를 뽑아주시고 물을 많이 넣어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조금 씁쓸한 건 강도 때문일 수도 있어요
브랜드만의 커피향이 보장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제품 라인업을 보고 알맞은 제품을 고르세요.
일리 네스포레소 호환 캡슐 좋아요!

 

✺◟♪¸¸.•*¨*•๑•*¨*•.̧ ̧˒˒ ̧(̧)̧ ̧ ̧ ̧.•*¨*•๑•*¨*•.¸¸♪◞✺

안녕하세요, 항상 솔직한 후기를 쓰는 김지영입니다.^^
구매가격 - 7720원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원래의 일리 기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리가 맛있다고 해서 제가 제일 추천하는 포테를 처음 샀어요.

왜요?
캡슐은 종종 다른 맛이 나나요?
제 상태요? 제 취향인가요? 아까 먹었던 음식요? 양치질요?
정수기 필터가 거의 작동하는데, 물의 맛 차이인가요?
라떼가 우유 브랜드 차이인가요?
음... 그거 아니면 날씨요? 습기요?
아니면 기계를 심을까요?

어쨌든, 왜 그런지 모르겠어요.ᅲᅲᅲ
맛이 항상 같지 않은지 궁금하네요.





■■■■■■ 처음 마셨을 땐 ■■■■■■
(룬고) 당신을 위한 것도 아니고 반대도 아닌 표준적이고 대중적인 맛입니다.
카누 같은 스틱커피를 먹는 듯한 느낌이 들 정도로 담백했고, 그 매력을 별로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조금 가볍고, 화상도 없고, 달콤하고 시큼하지도 않아요.
맛있었어요.
모범적인 커피 맛을 구현하는 논리에 민감하게 반응합니다.


■■■■■■ 라떼로 마셨을 때 ■■■■■■
(우유 30-50ml+에스프레소)입니다. 와, 맛있네요. 그런 건 없었어요.
간단해도 좋아요. 이런 기분은 아니었어요.
그냥 묽었어요. 부드러워요, 맛이 없어요.


■■■ ■때 며칠 후 마지막 캡슐을 먹을 때 ■■ ■■ ■ ■ ■ ■ ■ ■ ■ ■ ■ ■ ■ ■■
(룬고) 첫 모금부터 너무 쓰고 독합니다.
크레마폼의 전반부는 사용되었고, 후반부는 너무 시었어요.
별로 좋지 않았어요.


■■■■■■ 재구매 여부 ■■■■■■
좀 더 강렬하게 먹어볼까 생각 중이에요.
다른 포르테는 사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제가 일리 포르테보다 더 많은 것 같아요.
네소 리슬레토나 디카 아르페지오가 훨씬 더 맛있습니다.
아늑함은 괜찮습니다.




-------------------------------------------------------------------
하지만 라바자보다 훨씬 낫습니다.
라바자 맛도 별로 없고, 속이 아프고 피곤해서 싫습니다. 자르려고요.
조금 사긴 했는데 그게 중요한 게 아닙니다.

네소콩이 가장 편안하고 맛있습니다.
그러면 일리(네소 호환)입니다.
라바즈자는 예외이다.

이제, 저는 다음 번에 스타벅스 캡슐을 먹어 볼 거예요.



----추가요---
스타벅스도 먹어봤어요. ^^
닉네임을 클릭하시면 제 후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제 글이 당신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 도움이 되었다면 <도움이 됩니다> 한 번 눌러주세요.^^



.

 

네스프레소 머신은 라떼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저는 시큼한 커피를 좋아하지 않아요.
스타벅스 네스프레소 캡슐만 먹었어요.

라떼는 일리 포르테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고소한 맛, 진한 맛, 진한 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네스프레소 기계와 호환되는 캡슐을 찾고 있었는데 일리 커피가 보여서 주문했어요.
일리 커피가 너무 먹고 싶다고 들었는데, 들리는 것만큼 맛있네요.
크레마는 좋았고 커피는 독했지만 쓰라릴 만큼 부드러웠습니다.
저는 다른 종류의 음식을 먹어보고 싶어요.

 


 

▶일리 네스프레소호환 캡슐커피 포르테 수량별구성 캡슐/더치/티백>>캡슐커피, 57g, 50개

수많은 비슷한 상품 중에 최고인 것 같습니다

 

 

이런 상품은 어떠세요?

 

2020/07/05 - [패션잡화] - [생생정보] S 모자 데일리 여성 캐주얼 여름 자외선 차단모자 CCAI09P - 챙넓은모자

2020/07/05 - [식품] - [생생후기] 집반찬연구소 시골반찬 4종 세트, 오이지무침 + 검은콩조림 + 무나물 + 꽈리멸치... - 오이지무침

2020/07/05 - [패션잡화] - [생생후기] 핀마언니네 2020 일본 스타벅스 에코백 빨강 검정 베이지 아이보리 지퍼 후크 - 스타벅스레디백

2020/07/05 - [식품] - [생생후기] 청정원 집으로 ON 불고기브라더스 마늘 떡갈비 (냉동), 400g, 1개 - 떡갈비

2020/07/05 - [패션잡화] - [생생후기] 메가온 발이 편한 기능성 쿠션 깔창 평발 스포츠 등산 군화 운동화 신발 인솔 - 여름깔창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너무나 행복할 것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