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제이콥스 스플래쉬 에디션 레인 오 드 뚜왈렛, 100ml

 


반가워요 여러분!

 

오늘 하루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정말 놓치면 안되는 상품을 소개해드리려합니다.

 


 

향이 너무 좋아요. 너무 오래가면 어쩔 수 없어요.

 

여성과 남성 모두에게 어울릴 향입니다. 후기를 보고 구매를 망설였지만, 비가 와서 비라는 이름에 걸맞게 상쾌한 느낌입니다. 상쾌하고 꽃향기도 있고 오이향도 많이 있다는 평이 있지만, 잘 느끼지 못했습니다.
남자가 쓰면 20, 30대에게 좋을 것 같아요. 무거운 느낌보다는 중립적이고 덜 무겁습니다. 깔끔한 정장과 캐주얼한 의상에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아무도 싫어하지 않을 것 같아요.
생각보다 오래 지속되네요. 손목의 향기는 오전 9시나 오후 9시까지 은은하게 유지됩니다. 비록 강하지는 않지만요. 빈 병에 담아 생각나실 때 사용하시면 향기가 계속 나실 수 있습니다.

 

파우더 느낌의 물 느낌입니다.
지속시간에도 약간 약하게 느껴집니다.

 

저는 향을 좋아하지 않아요.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그런데 제조일로부터 3년입니다.
오늘 받은 제품 제조일은 2018년 10월입니다.
14개월 됐어요! 100밀리리터를 많이 쓸 거예요. 그래서 싸게 팔았나 봐요.

향기는요..
저는 개인적으로 마코프 오이 먹는 것을 좋아했어요.
레인이 저한테 안 맞는 것 같아요.
이것은 여러분이 쉽게 냄새를 맡을 수 있는 방향제나 디퓨저와 같습니다.
딥 테크놀로지만 사용했는데, 독특해서 시도해보았는데, 별로 흥미진진하지 않네요.
(사람들이 왜 그렇게 좋아하죠...?)
음, 예쁘네요. 그냥 전시용으로요.

남자친구 생일 선물로 샀어요. 다시 한 번 해 볼게요.
이것은 여름을 위한 것입니다! 그래서 바로 샀어요.
그녀는 친구의 냄새를 맡았어요. 마음에 든다고 했어요. 남성과 여성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마크제이콥스 스플래쉬 에디션 레인 오 드 뚜왈렛, 100ml

이거 하나면 모두가 부러워할 것 같아요

 

 

이런 비슷한 상품도 있어요

 

2020/07/02 - [식품] - [생생정보] 일가집 연근조림 500g - 연근조림

2020/07/02 - [화장품] - [생생후기] AHC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스틱 SPF50+ PA++++, 22g, 1개 - ahc선스틱

2020/07/02 - [패션잡화] - [생생후기] 렛잇뷰티 아기천사 돌반지 99.9% 순금반지 - 골드바1g

2020/07/02 - [식품] - [생생후기] 곰곰 미국산 시즈닝 살치살 (냉장), 400g, 1개 - 스테이크

2020/07/02 - [패션잡화] - [생생후기] 위그제이 마이헤어 가발클립 똑딱핀 - 헤어연습용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너무나 행복할 것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