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 SPF50+ PA+++, 50ml, 1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뭔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날이에요

 

감히 최고라 말씀드릴 수 있는 상품을 소개합니다

 


 

약간 톤이 올라갔어요.
피부에 좋아요.
피부 트러블은 없어요. 좋아요.^^
피부과 끝나고 쓰고 있어요.
만족해요^^

 

면세점에서 샀어요.
17,000원 초반이라 면세보다 저렴합니다.
그리고 유명한 썬크림 몇 개를 써서 다시 샀어요.

원래 랑콤의 질감과 습기를 따라갈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가 없었습니다.
랑콤을 계속 쓰고 있어요.

재료가 마음에 안 들어서 이 선크림으로 바꿨어요.
저는 그때 세 세트를 샀어요. 저는 그들이 지긋지긋지긋지긋해요.
앱에서 1위 제품을 사용했어요.
괜찮아요, 하지만 냄새도 좋고 만족스럽지 않아요.

* 텍스쳐입니다.
너무 기름지지 않고 촉촉하지 않아요.
랑콤처럼 부드럽고 촉촉하진 않아요.
겨울에는 에센스나 크림을 더 사용할 수 있나요?
별일 아닙니다.
조호바 오일과 섞으면 됩니다.
건조하고 기름진 느낌이 들기 쉽고 편해요.

*향입니다
저는 향에 민감하지만 전혀 자극적이지 않아요.
부담스럽지 않아요.

*색깔입니다.
하얀색인데 하얀색 깁스가 있어요.
이렇게 바르고 톡톡 두드리면요.
살짝 톤업해서 좋아요.


* 총평입니다.
저는 아무거나 바르면 여드름이 잘 나요.
네. 이 선크림이 너무 좋아서 다시 살 수 있어요.
쉽고 좋습니다.
저는 예전에 앱에서 1위를 한 적이 있어요.
1위 앱을 믿지 마세요.
한 번 사도 크게 후회하지 않을 거예요.^^

 

구매사유입니다

라로 포제 선크림을 몇 년 동안 사용해 왔어요.
피부톤은 수정되었지만 바르면 항상 살이 빠집니다.
특히 여름에 더 심합니다. 하하하
피부가 그렇게 어둡지 않아서 좀 안 좋은 것 같아요.

저는 그것을 바꾸고 화해 앱, 블로그, 쿠팡 리뷰를 읽기로 결심했습니다.

셀룰루션 씨는 10년 전 제가 여드름 치료를 받을 때 압구정 피부과에 그 제품을 적용했습니다.

후기가 좋아서 셀퓨전 씨를 샀어요.

만족도입니다.

이 제품은 가볍게 발리며 피부에 잘 어울립니다.
밝은 노란색 피부, 그리고 제 남편은 빨갛고 여드름 피부입니다.^^

남편이 냄새가 너무 좋다고 해요. 하하하

지금부터 셀퓨전 C를 사용하겠습니다.

피부교정에도 도움을 줍니다.

■●●● TMI입니다.
10년 전만 해도 지금처럼 피부과가 활발하지 않을 때 피부과로 가서 돌봤습니다. 우선,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고도 할 수 있는 최고의 스킨케어는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입니다! 단기간에 효과가 없으나 꾸준히 시도해 보세요.^^
모바일이어서 많이 쓰기가 어려우니 여기에 쓰도록 하겠습니다!

 

자외선 차단제를 많이 발라봤어요.
뭘 바르면 여드름이 나요.
특히 링에서 기름기가 나올 때 걱정이에요.
미쳤다고 세수를 못 한다면요.
티슈로 그리스를 닦아낸 후 다시 발라줍니다.
얼굴에 뭐가 묻었어요.여름 말고도 진짜 선크림을 발랐어요.
가끔 알고는 있지만 안 입어요.
1년 동안 바르지 않았는데, 그을렸어요.
그를 잡으러 왔는데, 지루해졌어요.
주름이 잡히네요.★★★★★★☆
화장품을 살 때 10mm 샘플을 받았어요.
던지고 한 달 후에 나가야 해요.
너무 더워서 선크림을 발랐어요.
10밀리일이니까 5일 정도요?그 정도인 것 같아요.
그 닷새 동안 두드러기가 나지 않았어요.
세수할 때 세수하기 편해요.
얼굴 톤이 밝아지는 것 같아요.
이것저것, 지금까지 사용한 자외선 차단제는 자극이 없어요.
여드름 안 났어요. 너무 좋았어요.
처음 구매한 제품인데 계속 사용할 것 같아요.
저는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가끔 오후에 자고 일어나요.
윤기가 없고, 무겁거나, 지성 피부도 없습니다.
느껴지지도 않아요.
저만큼 좋은 자외선 차단제는 다 써봤지만, 정말 맛있어요.
안 맞으면 이거 한번 입어보세요.
종류는 다양하지만, 이 제품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제가 유목민 자외선 차단제였기 때문에 이것저것 샀는데 셀퓨전C 자외선 차단제는 평판이 좋았습니다.

제 피부타입은 아토피 때문에 매우 건조하고 예민합니다.

전에 사용했던 자외선 차단제가 시간이 지날수록 각질 제거 파티에 너무 꽉 끼어서 피부가 갈라지는 것 같았는데, 그것보다는 조금 덜 나와서 좋아요.

부드럽게 펴지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약간 타이트하고 날렵하게 느껴집니다.ㅜㅜ
일주일 넘게 쓰고 있지만, 아무 문제 없어요! 냄새도 좋아요.

극도로 건조한 제 피부에 적합했지만, 지금은 움직이는 부분이 갈라져서 여름에 사용하려고 합니다.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 SPF50+ PA+++, 50ml, 1개

구매하기엔 지금이 딱 적기인 것 같아요

 

 

이런 상품도 필요하지 않으세요?

 

 

▶셀퓨전씨 레이저 썬스크린 SPF50+ PA+++, 50ml, 1개

수많은 비슷한 상품 중에 최고인 것 같습니다

 

 

이런 상품도 필요하지 않으세요?

 

2020/07/01 - [식품] - [생생후기] 설롱디저트> 600ml 미니마카롱, 1통 - 마카롱

2020/07/01 - [패션잡화] - [생생정보] [골드캣] 99.9% 순은 실버바 100g_S0002 - 실버바100g

2020/07/01 - [식품] - [생생후기] 일리 다크로스트 캡슐커피, 140.7g, 1통 - 일리커피캡슐

2020/07/01 - [패션잡화] - [생생후기] 파티쇼 큐빅 티아라 왕관 중 + 대 세트 B타입, 실버, 1세트 - 왕관

2020/07/01 - [패션잡화] - [생생후기] 롸잇나우 무지꺽임 벙거지 버킷햇 - 여름버킷햇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너무나 행복할 것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