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제약 클리어페페 남녀공용 러브젤, 250ml, 1개

 


여러분 어서오세요~~!!

 

오늘은 뭔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날이에요

 

오늘의 베스트 상품을 소개할게요

 


 

미끄럼틀이 있어서 좋아요. 그렇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혼자 있을 때 쓰기 좋아요. 가격대비 용량이 많아서 좋아요. 전문가가 아닌 이상 내용물이 서로 비슷하고, 묽은 식감이 비슷하며, 몸에 무해한 성분으로 만들어졌지만, 살 때 기준이 되지 않아 그냥 많이 쓰고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한 손으로 뚜껑을 열면 정말 좋아요. 한 손으로만 뚜껑을 열고 닫는 것도 중요하지만 두 손으로 제품을 열려면 한 손으로 열면 됩니다.
이 글을 다 읽었으면 도움이 됩니다. 한 번 눌러주세요.

 

250그램의 절반 정도요.
재료를 찾아봤습니다.
몸에 나쁜 성분이 세 가지 있어요.
너무 섭섭해요.
건강에 좋지 않은 것에 돈을 지불했다니 믿을 수가 없네요.
다음에는 재료를 먼저 찾아보고 살게요.

 

좋아요, 가격을 고려해서
이런 제품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거에는 복숭아 맛의 제품이 1+1이었어요.
사서 썼어요.
좋은 냄새일 뿐이에요. 곧.
그것은 굳어지고 가루처럼 됩니다.
청소할까 봐 걱정했어요.
이 제품은 더 적습니다.

잘 쓰고 있어요. 지나가요!

 

제가 이 제품을 처음 써보니까 조금 어색할 수도 있어요.

우선 가격이 좋아서 구매하고 싶었습니다.
근육이 뻣뻣해지는 경향이 있어서 마사지로 샀어요.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그것은 꽤 큽니다!
250ml면 작을 줄 알았는데 깜짝 놀랐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냄새는 거의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
(술냄새도 나고 약간 상큼한

나는 손바닥을 조금 쥐어짜서 점성을 살폈습니다.
끈적거리지 않아요. 로션 느낌이에요.
윤활이 잘 되고 바르면 부드럽게 바릅니다.

그것은 물처럼 흐르지 않고 슬라임처럼 형태를 유지합니다.ㅋㅋㅋ
접착제나 끈적끈적해 보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하지만, 그것을 넓게 펼치면, 그것은 빨리 마르는 것처럼 느껴져요!
(대퇴부와 종아리에 발라봤는데 2분도 안 돼서 마릅니다.)

+일부 제품은 적용했을 때처럼 뒤로 밀려난다는 리뷰는 본 적이 없습니다.
있는 줄 알았는데 그런 게 전혀 없어서 이 제품이 더 나은 것 같아요.

바르고 나니 피부가 한결 부드러워졌어요.
한번 입어보면 어떻게 작동하는지 모를 수도 있어요.
계속 마사지하고 바르면 나아질 것 같아요.ㅋㅋㅋ
나쁘지 않아요!

마사지나 러브젤처럼 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정말 좋은 아이템입니다. 약간 묽거나 TENGA HULL ROSE와 같으며, 여성 염의 점도와 거의 같습니다.그리고 일본 텐가 할로윈의 1/4 가격으로 개당 80ml (g)가 더 나옵니다. 하지만 둘 다 냄새가 거의 없어요. 에탄올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 에이스제약의 클리어 FeFe Gel Plus입니다. 에탄올 냄새는 아니고 아주 은은한 향이지만 거의 존재하지 않습니다. Tenga는 이것보다 더 많은 향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향기를 조금 늘렸더라면 좋았을 텐데요!

 


 

▶에이스제약 클리어페페 남녀공용 러브젤, 250ml, 1개

정말 최고인 것 같습니다

 

 

다른 추천할만한 상품이에요

 

2020/06/29 - [식품] - [생생정보] (무배) 꽃보다오징어 오리지널 260g 간단한 맥주 건어물안주, 1G0D_꽃보다오징_오... - 0꽃보다오징어260

2020/06/29 - [화장품] - [생생정보]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2호 PEACH (노세범X멘토스) (5g), 단일상품,... - 이니스프리노세범파우더

2020/06/29 - [식품] - [생생후기] 농심 백산수 500ml, 80개 - 생수500ml

2020/06/29 - [화장품] - [생생정보] 은율 클린앤프레시 클렌징패드&각질패드 2종 택1, 02_각질패드 - 은율패드

2020/06/29 - [식품] - [생생후기] 대한민국농수산 단마토 달콤한 스테비아 토마토 500g 방울, 1박스, 스테비아 방울... - 단마토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너무나 행복할 것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