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부 큐티클 니퍼, 실버, 1개

 


여러분 반가워요!

 

오늘은 너무 기분이 좋은 날이에요!

 

오늘의 최고의 상품을 보여드릴게요

 


 

기존에 사용하던 젖꼭지가 뭉툭해서 큐티클을 쉽게 제거할 수 없어 쿠팡은 좋은 평가를 받으며 아부 니퍼를 주문했습니다.

받자마자 바로 사용했고 큐티클은 아주 쉽고 깔끔하게 제거되었습니다.

품질도 좋고 가격도 좋아서 더 좋아요.

 

제가 사용하던 니퍼의 날이 손상되어 찾아보고 후기가 마음에 들어 구매했습니다.

젖꼭지가 상하는 것을 막기 위한 캡이 있습니다.~손을 다치지 않아도 되니까 좋네요! 모자를 잃어버리고 코끝을 여러 번 찔렸으니 이번에는 잃어버리지 않고 잘 쓸 거예요.

절단이 정말 좋았고 완벽한 날이어서 조심스럽게 자를 수 있었어요! 처음 니퍼를 사용했을 때는 피를 많이 보았지만 익숙해졌을 때는 피가 안 나고 기술이 생겨서 좋은 아이템을 얻었어요!
니퍼를 사용하면서 바닥에 칼날을 깔면 안 된다고 합니다. 큐티클을 청소하는 것은 쉽고 그들은 그것을 청소할 수 없습니다! 니퍼의 날을 올리면 오래갈 거예요.무심코 떨어뜨리는 버릇을 고쳐야겠어요!

 

저는 항상 젤 네일을 하고 있어요.
3주 동안 치료를 받거나, 바쁘실 때
저는 한 달에 한 번 그곳에 갑니다.

그리고 큐티클이 자라납니다.
할 일이 많아서 양쪽 손가락에 다 묻었어요.
콜루즈가 나올 거예요.
겨울이니까 손에 있는 굳은살이요.
불편해요. 힘들어요.

저는 네일샵 제품을 이미 샀어요.
입어봤어요.
비싸요.
저는 니퍼의 날을 갈아야만 했어요.

이 제품은 말 그대로, 라는 뜻입니다.
당신과 나는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모두 니퍼입니다.

아주 잘립니다.
큐티클 뿐만아니라요
손끝에 있는 굳은살을 없앨 수 있습니다.
꽤 만족합니다.

하지만 칼날 끝에는요
작은 플라스틱 캡에 넣어주세요.
겉 케이스에 있어요.
솔카, 칼날 비닐 캡이 너무 약해요.
비닐이 늘어나게 될 거예요.
저는 단지 그 블레이드 캡이 개선되었으면 좋겠어요.

 

손톱 손질한 지 거의 4년이 다 되어 갑니다. 하나씩 구매해서 네일 제품을 다 찾았습니다. 어디서도 배우지 못했어요. 미용실에서 손톱을 손질받아서 어깨너머를 훑어보고 손을 써보니까 큐티클을 꽤 잘 제거할 수 있었습니다. 피를 좀 봤습니다만...

큐티클 니퍼가 수명이 다했는지 큐티클이 깨끗하지 않아서 다른 큐티클을 사야겠다는 생각에 쿠팡 앱을 검색해봤습니다. 좀 너무 싸긴 하지만 아마추어가니까 너무 비싼 걸 샀기 때문에 이 제품을 선택해서 적당한 양을 골랐어요. 하지만 한편으로는 지금 쓰고 있는 큐티클 니퍼가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가격에 너무 좋았어요). 사고 싶어서 실망했어요.

큐티클 니퍼도 쿠팡에서 샀는데 너무 오래돼서 찾기가 어려웠어요. 그래서 후기가 좋은 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샀고 다음날 받았습니다... 세상에, 제가 쓰던 큐티클 니퍼와 같은 제품이에요. 그는 그것을 사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ㅋㅋㅋ

이 제품을 처음 사용했을 때 너무 만족스러워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앞으로 이 제품을 염두에 두고 이 제품을 계속 구매해야 할 것 같습니다. 사는 데 시간이 오래 걸려요.

큐티클을 제거한 상태에서 손톱 사진을 살짝 올리세요. (더러운 큐티클 사진들이 있으니까 지나가는 것처럼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완벽하진 않지만, 집에서 한 일에 꽤 만족해요. 제 실력은 여기까지입니다. 보기 싫어도 이해해 주세요. ㅎ

우리가 이것을 제대로 시작한 지 4년 정도 되었습니다.

네 번째 구매는 니퍼입니다.

구매하면 할수록 호기심이 생겨 로드샵에서 시작하는 비용이 줄어듭니다.

몇 백 원에서 몇 천 원 차이 나는 걸 보면서요.

하루, 길이, 모든 것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아차리기 시작했습니다. 하면서요!

이번에는 코로나 때문에 미용실에 가지 못하고, 직접 온몸을 단장해야 했기 때문에 소개 전문가에게 니퍼를 사줄까 생각 중이었는데, 아직까지는 아닌 것 같아 심사 후 꼼꼼히 살펴보려고 합니다.

저는 이것을 결정했어요.

그 절삭력 말이에요! #니퍼의 절삭력입니다. 오, 이런요.

느끼지는 못하지만 마음속으로는 느낄 수 있습니다. 잘리는 소리요
바가지 씌우지 않는 것 같아요.

하지만 짧고 칙칙해서 다른 제품들을 한 번 더 볼까 생각 중이에요.

미해결된 손가락에 있는 오래된 큐티클에 대한 해결책이 될 니퍼가 분명히 있을 거예요.

하지만 제 생각에 그들은 그것을 가격에 잘 이용할 것 같아요.

조심하면 안 돼요! 새것이라서 그런가요? 정말 움켜쥐고 뜯고 있는 것 같지가 않아요. 안에 얇은 큐티클을 넣었는데 별로 지저분해 보이지는 않았지만 잘려나갔습니다.; ㅋㅋ

잘츠쓰니당

 

 


 

▶에이부 큐티클 니퍼, 실버, 1개

이런건 바로 구매해야겠어요

 

 

이런 비슷한 상품도 있어요

 

2020/07/03 - [식품] - [생생후기] 푸른빈 작두콩 차 삼각티백, 1.5g, 50개 - 작두콩차

2020/07/02 - [화장품] - [생생후기] 마크제이콥스 스플래쉬 에디션 레인 오 드 뚜왈렛, 100ml - 마크제이콥스레인

2020/07/02 - [식품] - [생생정보] 일가집 연근조림 500g - 연근조림

2020/07/02 - [화장품] - [생생후기] AHC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스틱 SPF50+ PA++++, 22g, 1개 - ahc선스틱

2020/07/02 - [패션잡화] - [생생후기] 렛잇뷰티 아기천사 돌반지 99.9% 순금반지 - 골드바1g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너무나 행복할 것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Recent posts